#일단 CIT는 P고 중심으로 몇 명 더 모집할 예정이고, 그에 따라서 멤버들도 많이 솎아낼(!) 예정. 고2들도 들어올 수 있겠고 더 어린 풋풋남녀들도 들어올 수 있으며 그에 의해서 밀려나갈-_-수도 있다는걸 명심합시담. 원래는 예전에 나왔던 공지사항대로 포인트제도를 활용하려고 했으나, 그로써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2카운트 아웃제를 도입합니다. 2주 연속으로 제 점수를 취득하지 못하면 제명.

#CIT는 갈수록 분량이 늘어갈 예정이고, 수열─수열의 극한 부분, 즉 앞으로 대략 4주정도간에서 아마 peak를 보일 예정입니동. 예상되는 분량은 매주 10~20페이지 정도겠고, 예전부터 누누히 말했던 EBS 인터넷 수능 분권도 부교재로 진행합니다. EBS인터넷, 수열-극한 편을 모두 구입하도록 하며, 이번주 토요일에 있을 특강은 이거 안풀었으면 못들어오는 강력한 제도(─)를 활용할 생각임. 고3입니다. 어차피 풀어야 하고 5월 지나가면 수학 1 가지고 쩔쩔맬 시간없어. 이과예찬, CIT는…열심히 하지않는 자를 스스로 경멸합니다. 명심.

#CIT 멤버들 과제 중 "문제제시"는 범위가 무제한입니동. 미적분까지 모조리 다 상관없고 오히려 좀 골고루 나왔으면 좋겠어. 앞서 말했 듯 모의고사 제작용이니까. 현 이과예찬 멤버들은 일주일당 문제 1개 내지 2개를 "만들어 제시"라는 과제를 가지고있는 것이고…. 글쓰는 법은 사이트내에서 각자 찾아내도록 합니다. (…)

#시험기간이라는 명목으로 2주의 말미를 주었음. 오늘, 토요일까지의 활동을 이번주의 포인트로 명명합니다. 좀 모자라보이면 오늘동안 뭔가 알아서 해봐.